본문 바로가기
정보

미스터트롯2 안성훈 프로필 근황

by 세모이 블로그 2023. 5. 25.
반응형

미스터트롯2 안성훈

안성훈 프로필

출생: 1989년 12월 15일 (33세)

신체 : 176cm, 68kg

학력: 남사중학교, 운천고등학교, 세명대학교 (호텔관광학과 / 졸업)

소속사 : 씽크 엔터테인먼트

MBTI : ESFJ

인스타그램: @ash3095

유튜브: 안성훈TV

쿵야 안성훈은... 안성훈은 2012년에 "Long Live"라는 곡으로 데뷔한 트로트 가수입니다 1차 Mr. Trot에 참가했지만 3차 미션에 실패했습니다 ​ ​ 2023 미스터 트로트 2 - 새로운 전설 그는 시작할 때 다시 시도했고 우승에 도달했다!! ​ 안성훈은 음역이 매우 높아서 여성의 음역을 위해 고음을 부를 수 있다 안정적으로 노래하는 고음의 사람 (여성 성악가들이 놀랄 정도로...)

근황

미스터트롯2 우승자 안성훈이 근황을 전했다. 지난 23일 KBS1 '아침마당' '화요초대석' 코너에는 TV조선 '미스터트롯2' 진선미의 주인공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미스터트롯2 박지현은 최근 상황에 대해 "차량이 바뀌었다"며 "일하면서 트럭만 탔는데 연예인이 되면서 승합차를 탄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1등 안성훈 씨는 당첨금 5억 원에 대해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부모님만 모시고 살아서 2년마다 이사를 했습니다. 커서 집을 먼저 얻고 싶다는 꿈을 꿨는데 이번에 이루어졌습니다. 꿈만 같아요.

 

안성훈은 1위 발표 당시 상금 욕심이 났느냐는 질문에 "상상할 수 없는 금액이라 박지현과 10분을 손에 쥐게 됐다"며 "너무 떨려서 누군가 빨리 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회상했다. 그는 "다 비슷했던 것이 부모님께 무슨 짓을 한 것"이라며 당시 상황을 떠올렸습니다 끝날 것 같았던 트로트 열풍, 갑자기 트로트가 인기를 끈 이유는 '미스트롯1'이었는데요, 내일 미스트롯1이 방송되는 TV조선은 중장년층의 인기 채널로, '미스트롯1'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선배들의 눈에는 젊은 가수들이 우리가 즐겨 들었던 추억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더욱 반가웠고, 재능 있고 매력적인 가수들이 20~30대 젊은 세대를 향해 트로트를 부르는 모습이 신선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후속 프로그램이 편성됐고 송가인, 임영웅 등 트로트 스타들이 배출됐습니다. 한편 안성훈은 이날 방송에서 '국민 울보'라는 별명을 얻었고, "탈락의 아픔을 알고 있어 동료들이 탈락할 때마다 공감해 눈물을 흘렸다"고 밝혔다 붐이 대답에 대해 물었을 때, "가장 최근에 언제 울었습니까?" 안성훈은 "'미스터트롯2'의 상금으로 부모님께 2층집을 드릴 때가 됐다"고 답해 안성훈의 효심을 엿볼 수 있었다. '미스터 로또' 노지훈, 안성훈에게 서운함 표현. 오는 25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 로또'는 '마이 프린스' 특집으로 꾸며집니다." 이에 보기만 해도 눈이 환해지는 대표 훈남 트로트 스타 노지훈, 최우진, 손빈아, 정민찬이 골든나이츠의 특급 용병으로 TOP7과 겨룬다 만약 노래라면, 노래이고, 영상입니다. 모든 면에서 여심을 강하게 흔드는 황금 기사의 훈남이 TOP7의 기세를 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이날 노지훈과 최우진은 백마 탄 왕자님처럼 옷을 입고 등장해 안성훈의 '공주'를 열창했습니다." 날카로운 턱선과 아찔한 코, 촉촉한 눈빛이 돋보이는 두 사람의 듀엣 무대에서 박지현은 "정말 멋지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는 왕자 같아요,"라고 그는 말합니다. 손빈아와 정민찬이 설운도의 '삼바의 여인'을 선택해 뜨거운 무대를 선보입니다. 특히 정민찬은 발렛롯의 창업자답게 엄청난 턴과 킥으로 감탄을 자아냅니다. 한편, '미스터트롯2' 대회 당시 안성훈과 팀 미션을 함께 했던 노지훈은 탈락 후 가슴속에 품고 있던 아쉬움을 고백해 안성훈을 당황케 했습니다. 노지훈 "팀 미션 때 채찍만 없었다면 더 올라갈 수 있었을 텐데…"저는 채찍 퍼포먼스를 제안한 안성훈을 쏘아봅니다. 이에 안성훈도 "좋다고 했다"며 소심하게 반기를 들었습니다 두 사람의 유쾌한 다툼의 결말이 궁금합니다. 무엇보다 TOP7과 골든나이츠가 역대급 접전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녹화 당시 현장에 있던 TOP7, 골든나이츠, 2MC, 제작진, 팬들이 손에 땀을 쥐고 긴장했다고 합니다. 특히 공식 쌈닭 안성훈이 두 팀의 운명을 좌우할 인물로 등판하면서 현장 분위기는 더욱 달아올랐다는 후문입니다. TOP7과 골든나이츠 중 승리의 여신이 누구를 차지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왕자님 같은 트로트 스타들이 함께하는 역대급 눈요기, 귀요기 타임 TV CHOSUN '미스터 로또'는 오는 5월 25일 밤 10시 방송됩니다.

미스터트롯2 안성훈미스터트롯2 안성훈미스터트롯2 안성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