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베이비몬스터 멤버 데뷔 탈락자 발표

by 세모이 블로그 2023. 5. 12.
반응형

YG에서 7년만에 발표하는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멤버가 확정되었습니다.

데뷔 축하드리고 앞으로의 활약 응원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0시 공식 블로그에 '베이비몬스터 - 데뷔 멤버 발표 영상'을 게재했다. 최종 결과에 관심이 쏠리자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직접 데뷔 멤버들을 소개했습니다.

 

 

 

첫 번째 주인공은 아현이었습니다. 보컬, 랩, 퍼포먼스를 놓치지 않는 '만능' 멤버로서 아기 괴물을 이끄는 능력과 능력을 동시에 갖추고 있습니다.

YG의 힙합 아이덴티티를 지닌 여성 래퍼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루카가 두 번째로 발탁됐습니다.

세 번째는 치키타였습니다. 예비 멤버 7명 중 막내로 연습생 기간이 짧지만 빠르게 성장하며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줬습니다.

네 번째로, 하람은 마지막 데뷔 관문을 통과했습니다. 흔들림 없는 탄탄한 라이브 무대에 더해 자신만의 음악 색깔로 곡을 재해석한 능력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마지막 멤버는 파리타였습니다. 실력이 강할 뿐만 아니라 모국어인 태국어, 영어 등 다양한 언어를 마스터한 멤버이기 때문입니다. 개인의 역량과 팀으로 모였을 때 나오는 시너지, 글로벌 역량이 결합된 결과입니다.

이때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반전 카드를 꺼내 들었습니다. 다른 YG 걸그룹에 합류할 예정이었던 로라와 일본에서 선보일 새로운 프로젝트에 참여할 예정이었던 아사가 탈락 없이 7인조 베이비 몬스터로 데뷔를 확정 지었습니다.

 

 

 

총괄 프로듀서 양현석은 '라스트 에볼루션' 종영 후 지난 2주 동안 7인조 데뷔를 응원하는 수많은 팬들을 모니터링하며 고민에 빠졌습니다. "YG 패밀리"는 단순히 YG 가수들의 모음이 아닙니다. 저는 YG의 팬들이 진정한 "YG 패밀리"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당신이 선택한 멤버는 아사와 로라"라고 7인조 데뷔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새로운 소식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아기 괴물 활동의 청사진도 공개됐습니다. 올 가을 데뷔에 박차를 가하고 그룹과 유닛 활동을 통해 사랑에 보답할 예정입니다. 양현석 단장 "데뷔 가속페달 밟고 멤버들 응원에 최선 다하겠다" 시청해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자리를 빌어 그동안 긴장해주신 멤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편, 베이비 몬스터는 국내 음악 산업을 넘어 세계 음악 시장의 판도를 바꿀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식 데뷔 전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129일 만에 200만 명을 넘어서며 K팝 걸그룹 최단 기록을 세웠고, 주간 누적 티저 콘텐츠 조회 수는 4억 건을 넘었습니다. 미국 빌보드는 이들을 '관심해야 할 K-pop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K-pop 장르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킬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출처 : 베이비몬스터 유튜브

반응형

댓글